엔지니어링프라스틱

title image

LEXAN - PC

Lexan®은 비스페놀 에이를 출발 원료 물질로 하여 내부에 에스터 카보네이트 결합기를 가진 고분자입니다. Lexan®은 시판되는 열가소성 수지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내충격성과 내열성을 가지는 수지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 탁월한 내충격성
≫ 낮은 수분 흡수율
≫ 뛰어난 치수 안정성
≫ 전기적 특성 양호, 우수한 기계적 특성
≫ 높은 열변형 온도(130℃까지) ≫ 투명성이 우수함

CYCOLOY - PC/ABS alloy

Cycoloy® 는 PC와 ABS수지의 Alloy로써 양 수지의 장점과 단점을 보완한 수지입니다.

≫ 우수한 성형가공성
≫ 우수한 내후성
≫ 우수한 내열성
≫ 우수한 충격강도

NORYL - MPPO

Noryl®은 컴퓨터와 사무용 기기에서 전기/전자 기구 및 전기 통신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적용 제품에 환경 친화적이며 시장의 수요에 적합한 성능, 최적화된 가공 및 향상된 생산성을 제공하는 개량된 PPE/PS 혼합물입니다. 가공방법도 다양합니다.

≫ 비할로겐 난연성(UL-94)
≫ 낮은 비중으로 인한 원가절감
≫ 높은 온도에서의 낮은 크리프
≫ 기계적, 전기적 물성 양호
≫ 낮은 수분 흡수율, 치수 안정성
≫ 낮은 수축율, 탁월한 성형성
≫ 높은 내열성(110℃)에 도달하는 RTI

VALOX - PBT

Valox®는 열가소성 폴리에스테르 수지인 PBT에 기초를 둔 결정성 수지입니다. 내열성과 내화학성을 겸비한 Valox수지는 독특한 디자인 장점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타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뛰어난 성형성과 향상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 우수한 내화학성
≫ 높은 치수 안정성
≫ 높은 온도에서의 강도와 탁성율
≫ 낮은 수분 흡수
≫ 탁월한 전기적 특성
≫ 140℃에 이르는 높은 RTI

ULTEM - PEI

Ultem®은 고강도를 가진 높은 내열성과 굴곡탄성, 그리고 광범위한 내화학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low smoke emission과 함께 고유한 난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광범위한 내화학 약품성
≫ 얇은 제품에서의 고유동성
≫ 높은 전기 절연 강도
≫ 고강도를 가진 높은 내열성(RTI:180℃)
≫ 다양한 투명색상 구현 가능
≫ 광범위한 주파수에서의 안정적인 유전상수및 유전손실계수
≫ 연기방출이 적은 고유의 난연성(연소시 낮은 Gas 배출)

XENOY - PC/PBT alloy

Xenoy 수지는 비결정 수지인 PC와 결정성 수지인 PBT를 이용한 Alloy로써 기계적 특성, 내약품품성, 그리고 수치안정성 등 제반 물성에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 우수한 내화학성
≫ UV 저항성이 뛰어남, 색상유지
≫ 우수한 기계적 특성
≫ 저온에서도 탁월한 충격강도
≫ 내열성 : 140℃에 달하는 RTI
≫ 탁월한 외관과 흐름성(얇은 제품에 적합)

LNP

PA6 (PolyAmide 6)

테카미드는 나일론 6을 기본 수지로 한 제품으로써, 탁월한 기계적,열적,화학적 특성으로 자동차 산업과 일반 산업용 소재로 널리 사용되고있습니다.

PA66 (PolyAmide 66)

테카미드는 나일론 66을 기본 수지로 한 제품으로써, 탁월한 기계적,열적,화학적 특성으로 자동차 산업과 일반 산업용 소재로 널리 사용되고있습니다.

PA/ABS (PolyAmide 6,66/ABS)

테카미드는 나일론 66을 기본 수지로 한 제품으로써, 탁월한 기계적,열적,화학적 특성으로 자동차 산업과 일반 산업용 소재로 널리 사용되고있습니다.

PA/PPE,PPE (Modified PPO/PPE)

TeKAPPO는 열변형 온도와 가공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PPO와 HIPS를 블렌딩한 소재입니다.다양한 범위의 열변형 온도를 가진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비할로겐 계열의 난연제를 사용한 난연성,우수한 충격강도,유리섬유 강화 제품등이 전기 전자 부품과 하우징의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PC/ABS (PC/ABS,PC/PBT,PC/PET)

TeKALOY는 고기능성 고분자 합금 수지입니다.PC/ABS는 우수한 기계적,열적,고내충격 그리고 칫수안정성을 겸비한 소재 입니다. PC/PBT는 고충격성 뿐 아니라 우수한 내화학성으로 기름 및 용제에 강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자동차용 소재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PC/PET는 제품의 표면이 미려하고 내열성이 높아 전기 전자 부품의 하우징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PC (Poly Carbonate)

TeKANATE는 일반 PC에 충격강도를 보완하거나 유리섬유 강화,착색,비할로겐계 난연성을 부여하는 등의 물성을 보완한 제품입니다.동시에 PC의 고유 성질인 우수한 칫수 안정성과 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에 강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자동차용 소재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PC/PET는 제품의 표면이 미려하고 내열성이 높아 전기 전자 부품의 하우징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PBT,PET

TeKASTER은 사출용으로 주로 사용되는 열가소성 폴리에스터(PBT,PET)입니다. PBT는 탁월한 기계적 특성과 균형있는 물성으로 전기 전자부품에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유리섬유를 강화한 PET는 탁월한 내열성,미려한 표면,우수한 내화학성으로 전기 전자부품에 많이 사용됩니다.

Compound PP

TeKAFIN은 여러 종류의 충진제와 개질제로 변성시킨 사출용 폴리 프로필렌 수지로서,충격보강,유리섬유 강화,무기 충전재 강화,하이브리드 제품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기능성 소재

SePAZ 시리즈는 제품에 따라 고 기능성을 발휘하는 소재입니다.